게임 정보

[PS5] 성검전설 비전 오브 마나 출시 정보(특전 및 가격 정보 포함)

게임정보 수집가 2024. 8. 5. 16:37
반응형

성검전설 시리즈의 최신작 8월29일 목요일 출시!

성검전설 비전 오브 마나

출시일-8월 29일 목요일 

게임장르-RPG

게임언어-음성 일본어/한글 자막 지원

플레이인원-1인

이용등급-12세 이용가

 

 

성검전설 비전 오브 마나 게임 스토리


불의 마을 티아나에 사는 주인공 "발" 은

소꿉친구인 소녀 "히나"와 함께 페어리를

맞이하는 축제로 향하게 되고

4년에 한 번, 마나의 나무로 떠나야 하는

마나의 아이를 선택하고자 세계 각지를

찾는다는 페어리 선택받은 마나의 아이는

이 세상에 충만한 마나를 순환시키기

위해 자신의 영혼을 바쳐야 합니다 
이윽고 해가 저물자 하늘이 빛나며

히나의 눈앞에 페어리가 나타나게 되고

발은 영혼의 수호자로서 마나의 아이로

선택된 히나를 지키기 위해 마을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마나의 나무를

향해 여행을 떠나는 여정을 그립니다. 

 

1.성검전설 비전 오브 마나 게임특징 첫번째 그래픽

정령들이 살아  숨 쉬는 따스한 세계를 생기 넘치는

성검 전설의 매력으로 가득한 그래픽을 체험 할수 있습니다. 

 

 

2.성검전설 비전 오브 마나 게임특징 드넓은 세계와 배틀

세미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 

탐색하는 재미를 곳곳에서 느낄수 있으며 

새로운 동료인 "피쿨"(탈것)의 등에 올라타서 

빠르고 안전하게 넓은 대지에서 모험을 즐길수 있습니다.

 

정령의 힘이 깃든 무기를 사용하여

적과 싸우며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클래스와 조작 캐릭터를 바꿔 가며

전략적인 배틀을 즐기세요 

 

성검전설 비전 오브 마나 특전 및 가격 안내

패키지 일반판-74,800원

 

조기 구매 특전 

 

반응형